스마트폰악세사리

본문 바로가기
SITEMAP
사이트 내 전체검색

BUSINESS

INNOVATION BATTERY

스마트폰 악세서리

㈜뫼비우스국일은 안전과 윤리경영을 기본 철학으로 전 세계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무선기기류에 사용되는 악세서리

휴대용 기기에 맞는 제품을 개발 및 중국 OEM 생산.

  • 스마트폰쿨러거치대

    스마트폰쿨러거치대

    조용하고 강력한 듀얼 팬을 탑재해 스마트폰 발열을 해결해줍니다. 30,000시간의 긴 수명을 자랑하는 저소음, 고성능 쿨링팬을 탑재하여 게임으로 인한 스마트폰의 발열을 시원하고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드립니다. 또한 단순한 스마트폰 쿨링 이상의 기능을 부여하기 위해 조이스틱형 디자인으로 설계하였습니다. 동시에 탁월한 그립감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스마트폰 전용 게이밍 머신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쿨링은 기본이며, 손을 사용하지 않고 간편하게 거치하여 영화, 동영상 강의 등을 시청할 수 있도록 거치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충전이 필요한 비상시엔 2600Ah의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영상 시청 및 게임 시에 보조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 조이스틱

    조이스틱

    자동 센터 보정 기능을 탑재하여 조이스틱에서 잠깐 손가락을 떼었을 경우, 자동으로 센터로 돌아가 사용자가 보다 정확한 컨트롤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사용자의 그립감을 극대화해주는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하여 원하는 대로 움직임을 보여드립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3가지 컬러코팅을 사용하여 디자인과 선택의 폭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손가락으로 터치가 되는 스마트폰 / 태블릿이라면 MK-JOY100을 가상 조이스틱 위에 올려놓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케이블

    케이블

    양쪽 케이블 단자는 메탈릭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연출과 함께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케이블 단선을 최소화와 꼬임 방지를 위해 패브릭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핑크와 실버 2가지 컬러를 제공하여 사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일반적인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Micro-5Pin, 아이폰 5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Lighting 8Pin 갤럭시노트 7 이상의 최신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Type-C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합니다.